일상

[여의도 일식집] 난바 우동 리뷰

김알리 2021. 11. 10. 12:45
728x90
반응형

 

 

이번에 새로 가오픈한 난바 우동에 다녀왔다.

회사 근처라 가벼운 마음으로 먹어보러 간 것인데,

나름대로 합리적인 가격의 식당이었다.

 

 

menu
메뉴판

일반적인 우동, 곁들임 메뉴 외에 심야식당이라는 부분도 있다.

각종 주류 역시 판매하고 있는데, 저녁에는 술집으로 운영하는 것 같다.

일단 메뉴 가격대는 합리적이라 마음에 들었다. 

 

또한, 메뉴 자체를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 시킬 수 있다는 것도 좋았다.

하지만 또 이런거 귀찮아서 서브웨이에 잘 안 가는 사람이라면 마이너스일 것 같다.

 

 

order
주문서

주문서는 조금 독특하게도 직접 작성해야 한다.

효율성의 민족에게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

 

 

chopstick and napkin
젓가락과 냅킨

젓가락은 일회용을 제공한다.

냅킨은 귀엽다.

 

 

food
차돌박이 온우동

나는 차돌박이 온우동을 시켰다.

맛은 예상할 수 있는 우동 맛이었는데, 짠맛이 강해서 국물을 먹기가 힘들었다.

특히 고기도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더 짰다.

같이 간 일행 중에도 너무 짜다는 의견이 있었으나,

또 한편으로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맛있다는 의견도 있었다.

 

 

그리고 아직 처음이라서 그런지, 실수가 굉장히 잦았다.

나는 차돌박이 온우동을 시켰는데 갑자기 삼겹살 온우동이 나왔고,

같이 간 일행은 차돌박이 냉우동이었는데 차돌박이가 나오지 않았다.

 

게다가 이왕 삼겹살 온우동이 나왔으니

차돌박이만 더 얹어 주는 등 유연하게 대처할 수도 있었는데,

삼겹살 온우동은 폐기해버리고 차돌박이 온우동을 다시 내왔다.

그래서 또 기다려서 음식을 받아야 했다.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실수가 많고 대처가 미흡한 것이 보여서 아쉽기는 했다.

 

하지만 이런 부분은 시간이 가면서 더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부분 외에는 서비스는 친절했다.

그러나 굳이 다시 가고싶은 맛은 아니었다.

 

 


지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