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진주 맛집] 유정장어 리뷰

김알리 2021. 11. 27. 21:02
728x90
반응형

 

진주에 놀러 갔다가 유정장어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다.

진주성 바로 근처에 있는 음식점인데, 

개천예술제 기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정말 많았다.

식당까지 가면서 진주성을 따라 걷게 되었는데, 정말 풍경이 좋았다.

 

 

입구
입구

 

여러 명이 함께 가게 되어서 룸을 예약했는데, 룸이 꽤 많았다.

상황에 따라서 룸을 예약하기 좋을 것 같다.

사람이 꽤 많았는데도 룸은 많이 비어있었다.

 

 

메뉴판
메뉴판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은 많은 종류는 아니었지만 독특했다.

콘샐러드에는 파인애플이 들어있어서 향긋하게 맛있다.

그리고 쭈꾸미 무침도 매콤하게 맛있었다.

 

민물장어
민물장어

메인으로는 민물장어를 주문했다.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었다.

장어 밑에는 양파가 깔려있었는데, 그 양파도 맛있었다.

장어 특유의 약간 느끼한 맛을 잘 잡아줬다.

 

 

밀면
밀면

장어는 맛있게 먹었는데, 밀면은 사실 좀 실망스러웠다.

물밀면 국물은 인스턴트 우동국물 같은 맛이 났다.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비빔밀면은 좀 달아서 끝까지 먹기가 힘들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장어탕도 시켜 먹었다.

개인적으로는 별로 특별한 맛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함께 간 일행은 호평했다.

그냥 내 취향이 아니었는지, 아니면 이미 배가 불러서 그랬는지 잘 모르겠다.

 

서비스는 전반적으로 친절했지만 손님들이 갑자기 몰려오는 상황이라

중간중간 빠뜨리는 부분이 있었고, 문을 매번 세게 닫아 좀 놀라기도 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메인 메뉴인 장어와 밑반찬 모두 맛있었다.

(밀면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진주가 본점이고 다른 지역에도 지점이 꽤 있는 것 같은데,

장어가 생각나면 한 번쯤 다시 갈 것 같다.

 


위치

 

 

 

728x90
반응형